인터넷을 통한 무료 2013 메이저리그 중계보기(류현진, 추신수)!

2013. 7. 7. 10:18기타

반응형

최근 한국인 메이저리그 선수들인 류현진, 추신수의 활약으로 메이저리그에 관한 관심이 최근 부쪽 늘어났다. 특별히 이번 시즌 LA 다저스에서 한국인 투수로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중인 류현진 선수의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는 듯 하다.

본인도 자취를 하면서 티비가 없어 류현진 선수의 중계를 보지 못할 때가 많았다. 인터넷을 통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 찾다가 찾은 곳도 있었는데 이는 개인이 방송을 보여주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방폭도 일어나고 시청을 하기에는 불안정한 환경이었다. 그러던 중에 케이블 채널중에 하나인 spotv(http://www.spotv.net/) 가 youtube 에 채널을 만들어 놓고 무료로 중계를 해주고 있다는 것을 알게됐다. 

Youtube 주소는 http://www.youtube.com/watch?v=uot2VCzPlVQ 다음과 같다. 대부분 류현진 선수와 추신수 선수의 소속팀인 LA 다저스와 신시네티 경기를 주로 중계해주고 있다. 

구글에서 spotv 검색결과로 맨 위는 spotv 홈페이지이고, 베스트 웹문서에서 볼 수 있는 결과가 spotv 의 youtube 채널이다. 

어떻게 수익을 내는지는 spotv 측에서 알아서 하겠지만 무료로 메이저리그를 볼 수 있음이 자취하는 학생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