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 25. 11:16ㆍ기타
빅뱅이론 시즌 8이 드디어 시작했다. 본 포스트에서는 빅뱅 이론 시즌 8의 일부 내용이 포함돼 있으므로 참고해서 봐주길 바란다. 빅뱅이론 시즌 7은 쉘든이 잠시 생각을 해야겠다면서 레너드와 페니가 기차역에서 헤어지는 장면에서 끝이나고 있다. (못 본 분들은 빅뱅이론 시즌 7 24화 보기) 하여튼 시즌 8, 1화에서는 쉘든이 여행을 떠난 뒤 50일 후에 다시 돌아오면서 여행중에 있었던 일 그리고 페니의 취업 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영어가 짧아 모든 내용을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나름 재미있게 봤던 거 같다.
1화의 시작은 쉘든이 여행중에 자고 일어났는데 자신의 핸드폰, 옷, 돈, 아이패드 등을 빼앗기는 설정으로 시작된다. 우여곡절끝에 레너드에게 전화를 하고 레너드와 만나게 되는데.. 하여튼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쭉 진행되고, 1화 마지막 부분에서 레너드와 쉘든 그리고 페니가 집에서 함께 있는 장면이 나온다. 쉘든이 핸드폰을 잃어버리기는 했지만, 클라우드를 통해서 자신이 찍은 사진들은 살아있음을 이야기 하면서 레너드와 페니에게 설명하게 되는데, 시청자들은 세 사람만 볼 수 있고 그 사진이 어떤 내용인지 보여주지 않는다. 궁금증이 있는 시청자들도 많이 있었을 텐데, 빅뱅이론 방송사인 CBS 에서는 쉘든과 레너드 그리고 페니가 보고 있던 사진이 무엇인지 일부 소개해주고 있다.
쉘든이 시카고를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
쉘든이 필라델피아 기차역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
뉴욕에서의 쉘든
쉘든의 기차 좌석
쉘든이 사용하는 약
쉘든이 사용하기 싫어했다는 기차안에서의 화장실
출처: http://www.cbs.com/shows/big_bang_theory/photos/1002414/sheldon-s-lost-photos/63194/here-s-the-train-toilet-sheldon-didn-t-want-t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