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영국철도 패스 20% 할인 중!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15. 11. 24. 19:22여행

반응형

레일유럽4A는 오스트랄라시아(Australasia), 아프리카(Africa), 남 아메리아(South America)와 아시아(Asia) 지역에 유럽 철도 상품을 배급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일유럽 4A은 유럽 내 1만 5천 개 이상의 노선을 다루고 있습니다.


레일 유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 현지 언어: 한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아랍어, 타이어, 힌두어, 인도네시아어, 바하사, 말레이시아어 등


- 현지 통화: 호주 달러, 뉴질랜드 달러, 홍콩 달러, 인도 루피, 일본 엔, 뉴이스라엘세켈, 싱가포르 달러 등


- 현지 지원: 전담 직원의 현지 고객 서비스


- 안전하고 다양한 결제 방법




레일유럽, 영국철도 패스 20% 할인 행사, 기차표 예매하러 가기!



비성수기 영국 철도 패스 20% 할인

판매 기간: 2015년 11월 1일 - 2016년 2월 26일

여행 기간: 2015년 11월 1일 - 2016년 2월 29일

2016년 2월 29일까지 모든 여행이 완료되어야 함

1등석과 2등석 가능

성인, 어린이 요금 이용 가능

일반적인 판매 후 정책 적용






영국철도 패스는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를 함께 돌아보는데 최적의 패스입니다. 유명한 축구 클럽을 방문하고 상징적인 명소와 활기 넘치는 도시와 다양한 문화로 이루어져 있는 잉글랜드를 방문해보세요. 웨일스에 가서 매력적인 웨일스 해안가와 사랑스러운 정경 그리고 독특한 언어를 직접 확인하는 것도 놓칠 수 없습니다. 스코틀랜드 산악지대로 가서 인상적인 건축들을 볼 수 있는 에딘버러와 글라스고우로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레일유럽, 영국철도 패스 20% 할인 행사, 기차표 예매하러 가기!



영국철도 패스는 여러분에게 원하는 때에 원하는 곳까지 철길을 따라 달릴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합니다! 패스에 명시된 이용일에 맞춰 횟수에 제한 없이 거리에 제한 없이 가능한 만큼 기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패스 확정 금액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마음이 이끌리는 대로 기차에 올라타고 내리고 다시 가장 가깝게 위치한 기차역으로 가서 새로운 목적지로 떠날 준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꼭 기억하기’를 클릭하여 좌석예약에 대해 알아보세요.)


영국철도 패스는 여러분의 여행을 풍요롭게 해줄 다양한 보너스로 가득합니다. 유로스타 특별 요금 등의 혜택이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 혹은 계획을 꼼꼼히 세우는 여행자, 어떤 스타일에도 영국철도 패스는 여러분의 여행에 자유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열쇠가 되어줄 것입니다!





알아보고 가세요!!

철도패스 구매는 누구나 가능하나요?

셀렉트 패스 사용이 가능한 유럽 외 국가에 거주하는 사람은 누구나 영국철도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웨일즈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좌석 예약

좌석예약은 탑승하는 열차의 좌석을 지정합니다.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좌석예약이 필수사항입니다. 하지만 철도패스 소지자라면 일반 좌석예약비 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좌석 예약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최대 90일 이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좌석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예약을 서두르시는 편이 좋습니다!


레일유럽에서 좌석을 예약하세요.




Our tip:

대부분의 지역 열차의 경우 좌석 예약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개시된 철도패스와 함께 기차에 올라타서 보이는 자리에 앉아 목적지에 닿을 때까지 편안히 휴식을 취하시면 됩니다.


세이버 패스가 무엇인가요?

세이버 패스는 함께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는 단독 패스입니다. 가족 혹은 3인에서 9인까지 함께 하는 여행자 그룹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인이 세이버 패스를 사용할 경우 일반적으로 20% 할인된 금액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성인과 함께 동반하는 어린이는 무료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조건을 확인하세요.




레일유럽, 영국철도 패스 20% 할인 행사, 기차표 예매하러 가기!





어린이 특별요금

만5세 미만의 어린이 무료여행. 만 5세 미만의 어린이는 패스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예약 명단에 포함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어린이를 위한 초고속 열차의 좌석이나 야간 열차의 침대를 원할 경우, 탑승 전 반드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만5세부터 15세까지의 어린이의 여행. 유효한 영국철도패스를 소지한 성인과 동반할 경우, 성인 1명당 어린이 1명까지 무료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패스가 발권되므로, 예약 명단에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만 5세부터 15세까지의 어린이가 추가로 여행할 경우, 할인 요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영국철도 패스 20% 할인 행사, 기차표 예매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