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10화, 정봉♡미옥 ? 강동원 늑대의 유혹 우산 패러디 빅재미!!

2015. 12. 6. 09:25기타

반응형



응답하라 1988 10회 - ′봉블리′의 유혹! 안재홍♥이민지 우산속 운명적만남 - Reply 1988 Episode 10


응답하라 1988 10화에서 정환이 형인 정봉 역할을 맡고 있는 안재홍이 강동원의 늑대의 유혹 영화의 우산신을 패러디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12월 5일 밤에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10회에서는 정봉(안재홍 분)에게 첫 눈에 반한 미옥(이민지 분)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10회 에서는 보글보글 이라는 옛날 오락에 빠진 정봉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날도  보글보글에 끝판을 다 깨고 다시 1판부터 시작할 찰나에 방학동 오락실에서 폭력배들에게 쫓기는 상황이 발생했는데요. 


그 시각, 방학동에 사는 미옥은 친구들에게 전화를 마치고 가던 중 비가 오게 됐습니다. 그런 중에 폭력배들에게 쫓기는 정봉이 미옥이 쓴 우산속에 들어오면서... 


정봉은 우산을 천천히 들며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이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해맑은 얼굴을 드러내며 강동원 우산 패러디를 해냈습니다. 운명적 사랑을 믿지 않았던 미옥이었는데 정봉의 모습에 첫눈에 반한 듯 황홀한 표정을 지었고, 덕선과의 통화를 하면서 운명적 사랑을 만났다고 하며 정봉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늑대의 유혹 강동원 패러디는 여러 프로그램에서도 했었는데요. 최근에 SNL 코리아에서 김범수가 늑대의 유혹 패러디를 했었는데 정봉의 임팩트만큼은 아닌것 같습니다. 한번 보시죠!


보러가기 ▶  SNL코리아5 김범수 편- 범수중독 늑대의 유혹(강동원 우산신 패러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