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블로그 체험단, All리뷰 (올리뷰) 등록하고 수익금 받아가세요!

2016. 1. 19. 19:28기타

반응형

<<그림1. 올리뷰 메인 홈페이지 화면>>


올리뷰는 기존의 블로그 중심(네이버, 티스토리, 다음 등) 의 체험단만이 아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소셜 체험단과 기자단 등을 모두 혼합한 신개념 멀티 온라인 체험단 서비스 입니다.




또한, 블로그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으로 구성되어 뷰티 및 패션, 생활용품 등의 제품부터 맛집과 공연,문화 체험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신 후 리뷰를 작성하는 체험 캠페인 입니다. <그림1>에서 보이고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실 수 있는 올리뷰 입니다. 


지금 바로 올리뷰를 시작해보세요!



홍보배너링크




올리뷰 가입 안내!


올리뷰에서는 비제이피플즈의 다양한 서비스를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한 아이디로 동시에 사용하실 수 있는 BJP Master I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JP Master ID 가입으로 올리뷰는 물론, 한번에 다양한 BJP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개념 블로그 체험단, All리뷰 (올리뷰) 등록하고 수익금 받아가세요!


▶ 지금 바로 올리뷰를 시작해보세요! 



홍보배너링크



블로그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


올리뷰에서는 블로그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 올리뷰, 앱리뷰, 리얼포스팅, SNS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인 소셜 컨슈머등이 있습니다. 올리뷰는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뷰티 및 패션, 생활용품 등의 제품부터 맛집과 공연,문화 체험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신 후 리뷰를 작성하는 체험 캠페인입니다. 




.



올리뷰 체험단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 지금 바로 올리뷰를 시작해보세요!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