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용돈 벌기, 애드센스 계정의 최근 지급 내역 확인 하는 방법

2016. 1. 22. 18:00기타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는 웹사이트로 온라인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티스토리에서도 플러그인으로 애드센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가입 후, 여러 시행착오를 통해서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하고 100$ 이상의 수익이 발생하면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수입을 구글에서 지불해줍니다. [보러가기 ▶ 애드센스(Adsense), 지급 설정 은행 계좌로 변경하는 방법(통장으로 직접 받기)]


수익이 발생하고 구글에서 지급이 발생하면 메일로도 그 사실을 확인 요청하는 메일도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본인의 계정에서 최근 지급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 탭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후 드롭다운 목록에서 '지급'을 선택합니다.



이 페이지에 들어가면 참조번호가 있는데요. 이 페이지에 나와 있는 참조 번호로 지급 내역을 추적하거나 검색하시면 본인에게 지급된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과 관련된 메일을 받으신 후에 다음주 내로 지급을 받지 못할 경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은행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블로그로 용돈 벌기 ▶ 신개념 블로그 체험단, All리뷰 (올리뷰) 등록하고 수익금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