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용돈벌기, 애드센스와 같은 CPC 광고는 어떤게 있나요?

2016. 1. 29. 08:30기타

반응형

요즘에는 애드센스가 블로그를 하는 분들에게는 참 익숙한 단어이고 블로거들에게는 유용한 수입원입니다. 하지만 애드센스를 사용하다보면 여러 이유로 애드센스 계정이 금지되거나 블로그가 사용 금지되는 경우들이 종종 생기게 됩니다. 경고까지는 수정하면 괜찮은데, 금지가 되버리면 다시 회복하기란 쉽지 않은 경우들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광고들을 찾게 되는데요. 그런 광고들이 어떤 것이 있나 소개해볼 까 합니다.


1. 애드센스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광고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CPC(클릭당비용) 를 통한 광고로,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게시자가 벌어들이는 금액입니다. 광고의 CPC는 전적으로 광고주가 정하는 것이며, 광고하는 제품에 따라 광고주가 클릭당 지불하려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2. 리얼클릭(http://www.realclick.co.kr/)

리얼클릭도 애드센스와 유사하게 클릭당 비용을 얻게되는 CPC 중의 하나입니다. 특징으로는 성인 광고에 대해서 제한 및 무제한을 통해서 광고에 노출 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3. 스폰서애드(http://www.ilikesponsorad.com/)

스폰서애드는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를 통해 효율적인 타겟 광고 진행이 가능한 CPC 광고 서비스 입니다. 구글, 크리테오, 와이더플래닛 등 다양한 네트워크사와의 전략적인 제휴로

높은 CPC 단가 및 수익 극대화 등 최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애드를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다음 자료를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폰서애드 설명 참고자료 


4. 네오애드(https://www.neoad.co.kr/)

다른 광고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CPC를 통한 광고 수익을 얻는 방식입니다. 네오 애드에 관한 자세한 사용 방법은 다음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ttp://onasaju.tistory.com/107)


5. 텐핑

텐핑은 최근에 부쩍 커지고 있는 광고 그룹인데요. 텐핑에는 클릭형, 재생형, 설치형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진행중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 광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글을 읽어보시면 텐핑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아실 수 있을 겁니다.


텐핑 "소문내고 돈 버는 일은 광고 사업의 본질적 정의"


그리고 애드센스와 같이 티스토리 내에서 플러그인으로 텐핑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티스토리나 웹사이트에 텐핑 애드박스를 달고 수익 올리기


최근까지 수익을 낸 사용자들에 대한 정보도 공개하고 있는데요. (▶ 텐핑 사용자들의 수익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일정 수익이상을 올린 회원에게는 선배의 개념을 도입해 선후배 활동에 따라 인센티브를 드리는 활동도 진행중입니다. (▶ 텐핑에서 선후배 활동에 따라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