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 터너, 왕좌의 게임 시즌 6에 대해서 언급 "왕좌의 게임 시즌 6는 산사에게 최고"

2016. 2. 10. 19:51한미영드

반응형

왕좌의 게임 배우들이 1월 30일에 있었던 SAG 어워드 세레머니에 참석하기 위해서 LA를 방문했다고 합니다. 왕좌의 게임에서 산사 스타크 역을 맡고 있는 소피 터너가 어워드 사전 파티에서 왕좌의 게임 시즌 6에 대한 짤막한 뉴스 거리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소피 터너는 왕좌의 게임 시즌 6는 굉장히 큰 시즌이 될 것이고, 충격적이며 굉장하다고 인터뷰에서 말했다고 합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 5 보러가기


스녀의 캐릭터인 산사 스타크에 대해서는 "이번 시즌은 산사에게 굉장히 큰 시즌이다." "아마도 산사에게는 최고의 시즌이 될 것이다."


터너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 시즌6을 시청하는 분들이 과거의 왕좌의 게임 시즌 5에서 보여줬던 스토리라인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t was amazing because the past five seasons, it feels like it’s been building up and up to that.[…] You can only suffer so much before she finally gets her, the respect that she deserves.”


왕좌의 게임의 여러 스타들이 터너와 함께 EW 어페어 파티에서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