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주미국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4월 22일 마감)

2016. 4. 16. 09:02취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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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미국 한국대사관 영사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비서직)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지원서류를 2016.4.22(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담당업무 및 채용인원 : 사무 행정 업무(비서직) 1명

2. 자격요건 
  o 미국 체류 및 공관 업무수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o 한국어 및 영어 사용에 능통한 자
  o 컴퓨터 활용(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이 능숙한 자

3. 업무내용 
  o 영사 관계 인사 면담 및 일정 관리 등 비서업무 전반
  o Online 민원 접수 및 처리 지원
  o 서한 및 공문서 작성

4.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o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개별통보 및 면접 실시
  o 채용후보자는 본부로부터 채용승인 받은 후 최종 채용 확정

5. 제출서류 : 2016.4.22(금)까지
  o 이력서(휴대전화번호 및 이메일주소 기재, 사진 첨부) 1부
  o 자기소개서 1부(국.영문)
  o 최종학력(졸업/성적) 증명서 사본 1부
  o 기타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6. 서류접수처
  o 주미대사관 영사과 이메일 : consular_usa@mofa.go.kr
     - 메일 제목은 ‘행정직원 채용 응시(응시자 성명)’ 으로 표기
     - 서류는 스캔하여 첨부 가능하며 채용확정시 원본 제출

     ※ 참고로, 제출된 서류는 추후 반환되지 않으며, 최종합격 후라도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신원조사나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출처: 외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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