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KT 무료로 와이파이 사용하는 방법!

2017. 3. 7. 09:31기타

반응형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해야할 경우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통신사가 KT이기 때문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가 있는지 확인해보니 KT_starbucks 라는 와이파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만 아마도 KT에서 제공하는 것이어서 본인이 찾는 매장의 와이파이를 찾고 보면 KT로 시작하는 와이파이 회선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대전 유성의 리베라호텔 앞쪽에 있는 스타벅스를 방문했는데요. KT 의 무료 와이파이가 있었습니다. 위화면과 같이 접속하고자 하는 무선 와이파이를 선택해주고 웹 브라우저를 실행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re is a way to use a free Wi-FI at starbucks cafe. I am not sure the service name of WI-Fi but you can find a free Wi-Fi easily. Have a good time with a free Wi-Fi. 

무료인터넷 사용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및 개인정보 입력 창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면 무료로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방문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참고해서 무선 인터넷을 편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