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OST 2, 장근석 Good Bye!

2009. 11. 21. 17:06음악

반응형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장근석이 O.S.T에 자신이 직접 부른 노래를 실었다. 미남이시네요 OST Part 2 앨범에 두곡이 실렸는데 하나가 'Good Bye'이고 다른 한곡은 '말도 없이' 라는 곡이다. 미남이시네요 OST Part 2 앨범은 극 중 밴드그룹으로 나오는 A.N.JELL (장근석,박신혜,이홍기,정용화)의 다른 멤버들의 노래도 들어있다. 만약 앨범을 구입한다면 다른 연기자들의 목소리도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포스트에서 들어볼 곡은 Good Bye 라는 곡이다. 직업이 가수는 아니지만 듣기에 좋은 노래를 부른 것 같다.


미남이시네요 OST 2, 장근석 Good Bye!

미남이시네요 OST 2. 장근석 Good Bye!

미남이시네요 OST 2 앨범 정보

01. 바보를 위한 노래 (노래:박상우) 타이틀 곡
02. 말도없이 (노래:장근석)
03. 어떡하죠 (노래:박다예)
04. Good Bye (노래:장근석)
05. Lovey Day (Acoustic Ver) (노래:박신혜)
06. 어떻하죠 (연주곡)
07. Good Bye (연주곡)
08. 바보를 위한 노래 (In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