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BS 드라마, 이영애-송승헌 출연 사임당('The Herstory') 어떤 드라마?

2015. 11. 30. 13:35기타

반응형




<< 이영애-송승헌 출연, 사임당 포스터>>


2016년 드라마 드라마 중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이하 ‘사임당’)은 이영애의 복귀작으로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영애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겨지지 않을 만큼 자기 관리를 잘해오며, 최근 몇년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영애가 출연하는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 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남자 배우로는 송승헌이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송승헌은 극중에서 이겸이라는 인물을 연기하며, 어린 시절 사임당과 운명적 만남을 시작으로 평생 사임당 그녀만을 마음에 품고 지고지순한 사랑을 바치는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극중 송승헌 역할인 이겸 소개 ▶

이겸은 조선시대 예술인들이 모여들던 문화예술 살롱 일명 비익당의 주인이자 도화서의 수장. 그림, 글씨, 거문고, 춤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조선판 르네상스맨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술혼이 가득 찬 자유영혼의 소유자 


사임당과 사랑을 넘어 예술로 공명하는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술혼으로 가득 찬 자유영혼의 소유자지만,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올곧은 신념으로 절대 군주에게도 직언을 서슴지 않는 불꽃같은 삶을 산 인물



한편, 조선시대 천재화가 신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리는 ‘사임당’은 100% 사전 제작되며, 2016년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발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영애와 송승헌이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새롭게 방영될 사임당은 윤상호 PD와 박은령 작가가 호흡을 함께 했고, 이영애, 송승헌 이외에 오윤아, 박혜수, 윤예주, 윤다훈 등이 출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