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년 설 (구정) 특선 영화는?

2016. 2. 5. 20:00기타

반응형

2 6()


KBS2 <명량

00:30 방영

조선시대 발생했던 명량해전을 재구성한 작품으로, 개봉 당시 화려한 캐스팅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화제가 됐었다. 특히 배우 최민식의 열연으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의 힘을 보여줬다. (출연 :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진구 )


OCN <미션임파서블>

 11:30부터 방영

미국 정보 기구인임파서블 미션 포스(Impossible Missions Force, IMF)’ 미션을 중심으로 진행되는명실상부첩보 영화. 1편부터 4편까지 연속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전작을 놓친 이들은 챙겨볼 . (출연 : 크루즈, 제레미 레너, 사이먼 페그


CGV <오늘의 연애22:00 방영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의 환상적인 케미로 인기를 끌었던 영화 <오늘의 연애>. 최근 유행하는 연애 트렌드 하나인(남녀가 사귀기 단계를 의미하는 신조어)’ 현실적으로 담아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출연 : 이승기, 문채원, 정준영



2 7()


JTBC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 

20:30 방영

국내 최초 탐정극을 선보이며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을 전달해줬던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가 브라운관을 통해 다시 등장했다. 조선 경제를 뒤흔드는 불량은괴 유통사건의 배후를 쫓는 이야기를 유쾌하면서도 재밌게 담았다. (출연 :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 등)


OCN <군도> 21:00 방영

개봉 당시 하정우, 강동원, 조진웅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며 화제가 됐던 작품. 사회적 억압과 맞서 싸우는 의적들과 탐관오리들의 암투를 파란만장하게 그렸다. (출연 :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등)


CGV <설국열차> 18:30 방영

영화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 높은 영화들을 탄생시킨 봉준호 감독의 연출작. 한국와 미국, 영국 국적 불문의 정상급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독특한 스토리로 개봉 당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출연 :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에드 해리스, 고아성 등)



2 8()


SBS <님아, 강을 건너지 마오> 23:15 방영

76년을 연애하듯, 생을 함께 해온 백발 노부부의 한결 같은 사랑과 이별을 담은 다큐멘터리. 지난 2015 9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에서 전석 매진뿐만 아니라 영화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출연 : 조병만, 강계열 등)


OCN <쿵푸팬더1> 11:00 방영

헐리우드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쿵푸팬더> 시리즈의 작품. 지난 1 28 영화 <쿵푸팬더3> 개봉하면서 관람을 위해 시리즈를 처음부터 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놓치지 말자. (출연 : 블랙, 안젤리나 졸리, 루시 리우 등)


CGV <차이나타운24:00 방영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져 이름이일영 아이가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을 있는 차이나타운에서엄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섹시한 매력을 지닌 배우 김혜수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다. (출연 : 김혜수, 김고은, 박보검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