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 6 3화, Oathbreaker(맹세를 깨는자) 짧은 리뷰(스포 포함!)

2016. 5. 9. 19:03한미영드

반응형

본 포스팅에는 스포일러가 많이 있습니다.


본 포스트는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기를 원하시지 않는 분은 창을 닫아주세요!!




◈ 살아돌아온 존 스노우



왕좌의 게임 시즌 6 3화는 Oathbreaker(맹세를 깨는자) 라는 제목으로 방영됐습니다. 

지난 2화에서 레드 우먼이 지난 시즌 5에서 죽었던 존 스노우를 살렸습니다. 자신이 살아난 것에 대해서 상당히 혼란스러워하지만, 나이트 워치들 앞에 다시 서게 되는데요.. 


The men returned from the death.


죽음에서 돌아온 존 스노우. 그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왕겜이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가 됩니다.




◈ 브랜 스타크, 세눈 까마귀와 또 다른 과거 여행을..


<<젊은 시절의 롭 스타크의 모습>>


왕좌의 게임 시즌 6 3화에 브랜 스타크는 세눈 까마귀와 함께 또 한번 과거의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자신의 아버지인 롭 스타크를 다시 보게 됩니다. 


그런데.. 롭을 본 브랜이 "Father"라고 부르는데요. 롭은 마치 그 음성을 듣는것처럼 행동을 하게 됩니다. 브랜이 보는 과거에서 뭔가 미래를 바꿀 수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마치 시그널과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 ㅋ) 


브랜이 행동을 하려고 하자 세눈까마귀가 It's time to go 라고 말하며, 과거 여행을 끝마치게 됩니다. 



◈ 칼리시, 대너리스.. Welcome to Home?? 



대너리스는 칼 드로고의 와이프였었죠. 대너리스가 잡혀온 곳에는 그 전 왕의 와이프들이 모여있는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widows of many khals) 대너리스는 자기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가 아니라면서 부정을 하기는 하는데요. 앞으로 대너리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 킹스 랜딩에서 일을 벌이고 있는 서세이와 제레미 라니스터




킹스 랜딩에서 서세이가 당했던 모욕을 갚기 위해서 새로운 모의를 하는 것 같은데요. 어린 아이들을 (birds)를 통해서 정보를 얻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레미와 서세이가 Kevan 라니스터 (현재 Hand of the King) 를 찾기 위해 회의를 중단시키는데요. 


◈ 토멘, 하이 스패로우의 말빨에 넘어가는 듯..


토멘은 자신이 왕임을 강조하면서 지금의 상황에 대해서 하이 스패로우와 담판을 지으러 하이 스패로우를 찾아가는데..




◈ Who are you before you came here? 아리아 스타크 눈을 뜸!!




아리아 스타크가 House of the black and white 에서 뭔가 큰 깨달음을 얻게 되네요. 눈이 안보이는 상태에서 아리아는 지난 번보다 훨씬 더 잘 싸우게 됩니다. 적응하게 된 것 같은데요. 아리아는 Who are you 라는 질문에 No one 이라고 답을 합니다.

◈ 오샤 와 리컨 스타크 재 등장.. 하지만 램지볼튼에게 잡힘 ㅠㅠ


램지 볼튼에게 잡혀온 오샤와 리컨 스타크. 얼마나 괴롭힐지..  




◈ 심판하는 존 스노우와 나이트 워치를 그만두는 존 스노우





왕좌의 게임 시즌 5에서 존 스노우를 죽는데 가담했던 자들을 심판 하는 존 스노우. 존 스노우의 신복이었던 애(Olly)도 죽음을 당함. 그러면서 존 스노우는 자신의 칼을 Edd에게 주고 또한 캐슬 블랙 또한 Edd 에게 넘겨주고 떠납니다. 어디로 갈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