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12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예고, 택 덕선 키스각? 택이아빠 선우 엄마랑 합치나

2015. 12. 12. 09:20기타

반응형



택이는 점점 덕선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친구들 사이에서도 드러내고 있네요.



롱뇽도 택이에게 진짜 덕선이 좋냐고 되묻기도 하구요. 이런 분위기 가운데 정환은 덕선을 밀어내보지만, 깊어만 가는 자신의 감정에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택이아빠와 선우 엄마와의 관계도 점점 깊어가는 것 같습니다. 택이아빠는 진주와 더 친해지려고 하고 있구요. 하지만 선우는 이런 내용을 모르는 상황에서 일찍 하교를 했을때 이런 분위기를 알게되면서 표정이 좋지 않네요. 선우는 과연 엄마를 이해할 수 있을까요?





택이아빠 선우에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요. 선우는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으로 택이 아빠를 대하네요. 과연 이 관계가 어떻게 이러질까요? 여러분은 택이 아빠랑 선우 엄마랑 합치는게 좋다고 보시나요?




선우는 지난 11화에서 보라와 키스도 하면서 분위기가 좋았는데 집에와서 택이 아빠와 엄마와의 그런 모습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아들도 모르는 걸 왜 아저씨가 아냐고!!



노을은 밤에 누군가를 부르는데.. 보라 누나? 


한편, 비밀데이트를 하는 선우, 보라 앞에 누군가 나타나는데.. 


노을일까요? 




정환 덕선, 정환 택.. 정환이는 택이의 마음을 안 이후에 덕선을 멀리하지만 자신의 깊어가는 감정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큰거 같네요.


덕선이는 또 울고 있네요.. 그 옆에 택이가?




오 12화 예고 마지막 장면 입니다. 택이와 덕선 과연 어떤 모습으로 마무리가 될까요? 키스? ㅎㅎ 덕선 의외로 인기가 많네요~!




응답하라 1988 12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예고, 택 덕선 키스각? 택이아빠 선우 엄마랑 합치나  




반응형